에레디비시 10월 3일 03:00 FC 에먼 : SC 헤렌벤

에레디비시 10월 3일 03:00 FC 에먼 : SC 헤렌벤

인생도박2 0 151 0 0

◈에멘 (네덜란드 1부 18위 / 패패패패승)

이전 시즌 2부리그 우승을 차지하며 승격한 전력. 다만, 최근 4연패를 허용하며 리그 꼴찌로 추락했다. 2부리그에서 보였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는 중.특히나, 이들의 수비력은 좀처럼 개선의 가능성이 없다. 리그 전 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하고 있으며, 해당 기간 18실점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리그에서 두 번째로 많은 실점을 기록한 팀. ‘좌-우 풀백’의 1대1 수비 대응은 꾸준히 도마 위에 오르고 있으며, 3선 자원들의 커버도 확실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여기에 최근 공격력까지 무뎌졌다. 앞선 리그 4경기에서 단 1골밖에 기록하지 못하는 중. ‘신입 1선’ 지프코비치(FW, 최근 6경기 0골 0도움)는 아직까지도 리그에 적응이 덜 된 상태로, 득점을 터뜨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핵심 중원’ 베르나두(MF)도 부상으로 이번 일정 출전이 불투명하다. 여러모로 이번 일정에서 패배 가능성이 높겠다.


◈헤렌벤 (네덜란드 1부 6위 / 승승무패승)

네덜란드 리그에서 주로 중-상위권을 차지했던 전력으로, 이번 시즌 역시 리그 7경기에서 단 1패밖에 허용하지않으며 6위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특히, 해당 1패도 ‘극강’ 아약스에게 허용한 패배(0-5 패)다.상승세의 가장 큰 요인은 안정적인 수비력입니다. 언급한 아약스와의 경기를 제외한 6경기에서 단 2실점만을 허용할 만큼 강력한 수비를 선보이는 중. 이들의 5백은 최상위 전력 아니고서야 쉽게 뚫어낼 수 없는 강력한 호흡을 자랑한다. 심지어 수비 쪽 전력들이 득점까지 터뜨려 주는 중. ‘장신 수비수’ 보흐니에비치(DF, 이전 경기 1골)와 ‘만능 수비수’ 반 아켄(DF, 최근 4경기 2골)은 이전 경기에서 나란히 득점을 터뜨리며 팀 승리의 일등 공신 역할을 했다. 공격력이 부족한 에멘을 상대로 무실점으로 틀어막을 수 있겠으며, 득점까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코멘트

후술하겠지만, 에멘은 이번 시즌 승격 팀이지만, 1부리그의 공격력에 적응하지 못하며 연패 행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공격력까지도 부족한 상태. 반면 헤렌벤은 안정적인 수비를 바탕으로 좀처럼 지지 않는 경기력을 뽐내고 있으며, 심지어 수비수들이 득점까지 터뜨려 주고 있는 중. 이번 일정도 헤렌벤의 승리가 예상된다. 다만, 헤렌벤이 많은 득점일 터뜨리는 기조는 아니다. 저득점 페이스의 언더(2.5 기준) 접근을 권장한다.


◈추천 배팅

[[승패]] : 헤렌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0 Comments
제목
Category